케이온!! 2기 번외편 2 자막입니다. (K-ON!!)
제목은 '방문!'이 되겠습니다.

저번 이야기 예고에서 어디를 방문하는지 나왔으니
어디가 나오고 또 무엇을 할 지 대충 짐작이 갑니다만..
실제로는 어떨지 궁금합니다. ㅎㅎ

아, 그리고 이제 진짜 마지막입니다.
2ch에서는 난리가 났네요. '  ';;

그럼 재미있게 감상하세요~

=================================
けいおん!! (케이온!! 2기) 번외편 2
자막제작, 번역, 싱크 : BlueEyes
http://skyume.tistory.com
무단도용, 상업적인 이용은 금합니다.
=================================
번역오류, 오타, 싱크조절 문의 환영합니다.
=================================

덧.
39.7MB 스폰서 포함 영상으로 제작했습니다.
271MB .mkv 영상에 맞는 자막 포함했습니다. (100ms 차이 나네요.)
279MB .mp4 영상에 맞는 자막 추가했습니다.

케이온!!을 영화로 만든다네요? ;;
마지막 기념으로 짤방 두 개 올렸습니다. ㅎㅎ;

참고.
はっさく(핫사쿠)
일본 후쿠오카 와카야마 지방에서 잘 나는 귤의 품종입니다. (정쟁 님 감사합니다. 꾸벅;)
우리말로 뭐라 번역해야 할 지 몰라서 그냥 그대로 썼습니다. ;;

참고로
主産地(2005年産、平成17年産)
  1. 和歌山県 全国シェア60% 30700トン
  2. 広島県 全国シェア14% 7010トン
  3. 愛媛県 全国シェア9% 4540トン
  4. 徳島県 全国シェア4% 2050トン
  5. 香川県 全国シェア2% 1170トン
라는 군요. '  ';
(출처: http://ja.wikipedia.org/wiki/ハッサク)


전체자막받기
자막받기
케이온!! 2기 번외편 자막

©かきふらい・芳文社/桜高軽音部


케이온!! 2기 번외편 자막

©かきふらい・芳文社/桜高軽音部





What's on your mind?

※ 티스토리 사용자는 여기를 클릭하면 바로 로그인 됩니다 ※
댓글 입력 폼



Comments

  1. kirari83 2010.09.29 07:57 신고

    안녕하세요? ㅎㅎ

    케이온 아쉬워서 못보고 있네요 ㅋㅋㅋ

    25화도 지금 안보고 놔두고 있다는...

    '핫사쿠'는... 그냥 '팔삭'이라고 하면 될 듯 싶네요.

    '오오카미카쿠시'에서 거의 메인 소재로 나왔던 귤이였죠. 아마.

    아래 짤방중에 첫번째에서 무기가 안고있는건...!!

    무기의 아이?!!!

    하핫... 즐거운 시간 되세요~

    perm. |  mod/del. |  reply.
    • Favicon of http://skyume.tistory.com BlogIcon BlueEyes 2010.09.29 16:54 신고

      그래도 언젠가는 찾아오는 이별을 맞이해야 하는 법.. ' ';
      (저도 그런 식으로 엔딩을 안 본 게임이 몇 있다는..;)

      팔삭은 우리 식으로 한자를 읽은 것이고..
      저건 일본산 귤이기 때문에 그냥 핫사쿠로 부르는 게
      맞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ㅎㅎ;

      재미있게 감상하셨길 바랍니다~

  2. BIGBANG아즈냥 2010.09.29 07:59 신고

    자막 감사합니다 ^^
    근데.. ㅋㅅㅋ 저 4명의 졸업생들의 얼굴이 ㅋㅅㅋ 매직으로 ㅡㅡ;;

    perm. |  mod/del. |  reply.
    • Favicon of http://skyume.tistory.com BlogIcon BlueEyes 2010.09.29 16:55 신고

      처음 프롤로그 부분에 나오는 내용인데,
      보면서 설마 저런 것일 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ㅅ';;

  3. Jason 2010.09.29 08:13 신고

    오홋 1등이네요. ㅎㅎ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참 아쉽네요. ㅠ

    ... 근데 케이온 극장판이 나온다고 하더군요?!

    perm. |  mod/del. |  reply.
    • Favicon of http://skyume.tistory.com BlogIcon BlueEyes 2010.09.29 16:56 신고

      영화화 한다고는 자막으로 뜨긴 했는데
      언제 나올지가 문제가 되겠네요. ' ';

      그럼, 케이온도 하루히처럼
      국내에서 개봉하는 날이 올까요? ;;

  4. 정쟁 2010.09.29 09:21 신고

    참고로서
    はっさく 생산량은 와카야마현이 60%. 후쿠오카는 유명하지않아요.

    perm. |  mod/del. |  reply.
    • Favicon of http://skyume.tistory.com BlogIcon BlueEyes 2010.09.29 16:56 신고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보고 쓴 것이라, 잘못된 정보를 올리고 말았네요. 'ㅅ';;
      수정했습니다. ㅠㅠ;

  5. Favicon of http://venuseye.tistory.com BlogIcon 세인트 2010.09.29 10:26 신고

    케이온1기 DVD/BD Vol.5 자켓 사진이 저렇게 만들어진 거군요. ^^;
    다른 자켓 사진도 있어요.

    perm. |  mod/del. |  reply.
    • Favicon of http://skyume.tistory.com BlogIcon BlueEyes 2010.09.29 16:58 신고

      2기 자켓도 비슷하게 만들어지겠죠?
      제작 과정도 아마 특전영상으로 나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 ';

  6. Favicon of http://blog.naver.com/the7452 BlogIcon 료한 2010.09.29 17:52 신고

    ㅋㅋㅋ BD 편 도 하실진 모르겟지만 수고 하셧어요~

    perm. |  mod/del. |  reply.
    • Favicon of http://skyume.tistory.com BlogIcon BlueEyes 2010.09.29 19:10 신고

      BD도 하고 있는 중입니다. ' ';
      (현재 BD 3권까지 나왔죠. ㅎㅎ)

      재미있게 감상하셨길 바랍니다~

  7. Favicon of http://hrshin4.blog.me/ BlogIcon HyeoN 2010.09.29 19:54 신고

    다운 받아 갑니다.

    perm. |  mod/del. |  reply.
  8. yueA 2010.09.29 20:14 신고

    뭔가 서운하면서 뭔가 또 새로운 내용으로 다시금 돌아오지 않을까하는
    기대감도 없지않아 있어요..ㅜㅜ
    흑집사처럼 케이온도 그렇게 다시금 해줬으면 하는 바람!
    대학생활을 보여줬으면 좋겠네요..ㅜㅜ
    무튼 지금처럼 왠만한 애니들이 방송안하는시점에서
    케이온만은 번외라도 내용이 좋아서 만족이였는데
    이마저 사라진다니 눈물이..ㅜㅜ
    그래도 곧 10월이니 나중에 또 케이온 까먹겟지요?ㅋ
    아이구........
    너무 주러리 써버렸네요..;;
    무튼 케이온마지막자막 감사드려요!

    perm. |  mod/del. |  reply.
    • Favicon of http://skyume.tistory.com BlogIcon BlueEyes 2010.09.30 16:59 신고

      케이온을 영화화 해서 만든다고 한다고 했으니..
      그 부분을 기대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아쉽고 뭔가 더 있었으면 하는 마음이지만,
      (예전, 슬램덩크 연작 만화가 끝났을 때.. 정도의? ' ';;)
      항상 이런 이별은 찾아오는 것이니 잘 넘겨야죠. ㅎㅎ;

  9. Favicon of http://nocturne22.tistory.com BlogIcon 인포먼트 2010.09.30 17:33 신고

    2ch라 함은

    본인에게 말끝에 W를 붙이지 못하게 하는

    공포와 강박관념을 준 녀석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에에... 뭐 현실과 가상은 구분해서 잘 해결해가면

    되겠지만요

    (전의 그 회사의 신입사원 인터뷰건에 대해서)

    자막은 감사히 받아갑니다.

    perm. |  mod/del. |  reply.
    • Favicon of http://skyume.tistory.com BlogIcon BlueEyes 2010.09.30 21:39 신고

      어딜 가나 그런 사람들은 늘 있게 마련이죠. ' ';
      다만, 요즘엔 자주 그런 걸 구분 못하는 사람이 많아져서.. ;

      재미있게 보셨길 바랍니다. ㅎㅎ;

  10. Favicon of http://blog.naver.com/yj9435 BlogIcon yj9435 2011.11.20 16:21 신고

    2기 자막 받아갈게요~^^
    처음부터 하나씩 받다보니 끝에 한번에 받는것이 쿨럭...
    아무튼 좋은 자막 감사합니다~^^

    perm. |  mod/del. |  reply.


티스토리 툴바